2018년 산동 진일보 문화 소비 확대, 제노(齊魯)문화 나가기 추진

来源:sdchina.com 时间:2018-01-16 16:40:16

  1월 15일에, 기자가 전성 문화 공작 회의 및 첫회 산동 문화 혜민 소비계 평가회에서 알게 된 바로는, 2018년 산동성은 공공 문화 서비스 효능을 계속 제고, 한 걸음 더 나아가 문화 소비를 확대하고, 우수한 전통 문화를 전승하여 발양하고, 힘쓰여 제노 문화는 나가기를 추진하고, 산동 문화를 전국의 전열에서 걸어가고 있는 것을 계속 유지했다.

  왕뢰(王磊) 산동성문화청 당조직서기, 청장은 지적하기를, 2018년 산동성은 시설 건설과 효능 건설과 함께 병행하는 것을 견지하고, 작업 핵심은 시설 건설부터 효능 건설로 전변할 것이다. 공공 문화 서비스 효능을 제고하기를 중점으로 여기고, 현대 공공 문화 서비스 체계 건설을 가속 추진할 것이다. 기층 종합성 문화 서비스 중심의 건설을 가속화하고, 연말까지 전성은 기본적으로 촌(지역사회) 기층 종합적 문화 서비스 중심의 건설 임무를 완성할 것이다.

  왕뢰는 밝히기를, 올해 9월~10월 산동은 제 11회 산동 문화예술절을 거행하고, 산동성은 문화예술절을 손잡이로 여기고, 힘쓰여 우수한 예술 작품 창작을 번영시킬 것이다. 왕뢰의 소개에 따라서, 이번 예술절은 새로운 창작 연극 목록 전시, 소형 연극 공연, 전성 미술 대전, 우수한 대중 예술 작품 공연, 우수 농촌 문예 작품 공연 5대 주요 플레이트, 그리고 비유 공연, 인터넷 공연 등 일부 주변 활동을 포함된다.

  2018년은 전성 신구 동능 전환 중대 공정을 괄철하여 실현하고, <산동성 문화 산업 발전 기획>을 실시하고, 중점으로 문화 소비의 촉진 작용을 발휘하고, 문화 산업 고품질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힘쓰여 체제 건설을 탐색하고, 한 걸음 더 나가가고 문화 소비의 내재 체제를 완선하여 촉진해야 한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