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부, 인터넷 음식주문 서비스 업그레이드: 출발 1시간 전에 주문 가능

来源:kr.xinhuanet.com 时间:2018-01-18 13:56:48

  철도부는 1월18일부터 인터넷 음식주문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해 음식주문 예약시간을 열차 출발 2시간 전에서 열차 출발 1시간 전으로 줄이는 동시에 고속철 열차 지방 특산물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중국철도총공사가 전했다.

  2017년7월17일, 철도부는 고속철 열차 인터넷 음식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 고속철에 탑승하는 승객들은 12306사이트와 휴대폰 클라이언트 등 플랫폼을 통해 지정된 역의 음식을 예약할 수 있고, 주문 성공 후 서비스 요원이 열차 좌석으로 음식을 가져다 준다. 온라인 음식주문 혹은 취소는 식단을 준비하는 역에서 열차가 출발하기 2시간 전까지 해야 한다.

  많은 여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철도부는 올해 1월18일부터 음식주문 시간을 열차 출발 2시간 전에서 열차 출발 1시간 전으로 줄였다. 동시에 공급하는 음식 종류를 다양화하고 연선 지방 특산물 예약도 출시했다.

  철도부는 지방 특산물 예약 서비스 절차는 온라인 음식주문과 동일하며, 승객이 주문에 성공한 후 철도역 서비스 요원이 지방 특산물을 예약한 승객이 지정한 객실과 좌석으로 가져다 준다고 소개했다. (판시(樊曦) 기자)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