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온풍 불어, 산동 한국 경제통상 활동에 기선을 찾다

来源:sdchina.com 时间:2018-03-15 16:25:47

  3월 14일 산동성 – 한국 경제통상합력 교류회는 한국 서울에서 거행됐다. 산춘명(佘春明) 산동상무청 청장은 산동 16개 도시 시장들을 이끌어 한국에 방문한다. 그는 연설 중에 이것은 최근 2년간 산동성이 한국에서 개최한 규격이 가장 높은, 규모가 가장 큰 경제 무역 활동이다고 밝혔다.

  그는 말하기를, 산동 – 한국 경제통상합력 교류회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산동성과 한국 산업 통상부의 성부 합작 쳬계를 심화하기 위해, 한국 경제계에 산동 새로운 개방한 소리를 전달하고, 산동 신구 동능 전환 중대 공정을 추천 소개하고, 산동과 한국은 더 높은 수준, 더 깊은 차원에서 발전하는 데를 추진한다.

  산동 상무청청장 사춘명은 경제통상 업무를 추천하여 소개하고 있다

  사춘명 청장은 ‘새로운 발전, 새로운 기회, 새로운 개방, 새로운 환경, 새로운 합작’ 주체로 연설을 발표했다. 산동 경제 발전의 현황을 천명하고, 한국 업계에 새로운 데이터 정보와 투자 참고를 제공했다. 교류회에서 산업통상부 협력국 국장 이호준, 주한 중국대사관 공사 참사관 곡금생(谷金生)은 각각 연설을 했다. 연태, 새만금, 위해시 지도자들 각각 자기 도시의 투자 우세를 설명했다. 여위(呂偉) 산동상무청 부청장은 업계 교류회를 사회했다. 신화금그룹, 연세 의료 국제사무소, 산동방송국, Cj그룹은 구체적 합작 항목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고, 약 300명은 이번 교류회에 참석했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