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충청남도 관광설명회 연태에서 거행

来源:sdchina.com 时间:2018-05-25 15:30:20

  한국 충청남도 관광설명회는 연태에서 거행됐다

  한국 충청남도 문화체육관광국 조한영 국장은 연태에 충청남도의 관광 자원을 추천하여 소개하고 있다

  연태시 인민대외우호협회 장주샤는 활동을 출석하여 연설을 하고 있다

  회의에 참가한 귀빈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기념으로 남긴다

  산동성 산청상회 대표는 한국 친구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24일 오전, 한국 충청남도 관광설명회는 연태 동방해양호탤에서 거행됐다. 조한영(趙漢英) 한국 충청남도 문화체육관광국 국장은 연태에 충청남도와 관내 공주시, 서산시, 부여군 등의 관광 자원을 추천하여 소개했고, 장주샤(張祖峽) 연태시대외우호협회 회장은 활동을 출석하여 연설을 했다.

  조한영은 한국 충청남도의 특색 관광 자원을 소개했고, 그는 이번 관광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중국 사람들을 충청남도에 대해 이해하게 해 주다고 바랬다. 현재, 산동 영성시 용안항(龍眼港)과 한국 서산시 대산항은 지금 항로를 개통하는 것을 준비하고 있고, 이 항로의 정기선은 25000톤으로, 정식적으로 개통된 후에 더 많은 중국 관광객들을 끌고 서산시를 통하여 충청남도에서 관광할 것이다.

  장주샤은 밝히기를, 연태는 중국과 한국 사이 거리가 가장 가깝고, 교통이 가장 편리하고, 경영 무역 합작이 가장 긴밀하고, 인문 교류가 가장 활약한 도시 중에 하나이고, 연테에서 상주하는 한국 사람이 거의 5만 명이다. 연태시 대외우호협회와 한국 충청남도는 공동적으로 이번 관광설명회를 주최하고, 주로 연태와 충청남도위해 한 우호 교류의 플랫폼을 세우고, 연태와 충청남도가 경제, 문화, 관광, 체육, 인문 등 여러 분야의 민간 교류와 합작을 더 잘 촉진시키고, 쌍방은 더 많은 영역에서 더 넓고, 더 깊고, 더 긴밀한 합작을 실현하는 목적이다.

  활동 현장에서 한국 충청남도의 관광 홍보영상을 방송했고, 충청남도는 한반도의 중심에 위치하고, 1500년전에 여기는 찬란하고 독창성이 있는 백제문화가 피어났고, 또한 수많은 유생과 독립운동가가 옛날에 거주했던 충절과 절조의 고향이고, 위대한 애국선열의 정신을 포함되고 있다. 자동차, 반도체, 모니터, 강철 등 수출 주력 산업부터 미래를 선도하는 새로운 성장한 첨단 산업과 부품 소재 산업까지 한국의 경제 발전을 이끌어 갔다. 관내 공주시 경내에 무수한 사적과 역사 유물이 있고, 한국 유명한 역사, 문화, 관광의 도시이다; 서산시는 백제 시대 불교 조상 예술의 선진하고 발달한 지구이며, 전국 최대 규모의 비옥한 농경지와 한우 번식 기지를 보유하고, 그리고 세계 5대 청정 간석지에서 생산한 최고 품질의 농·수·축산물 등이 있고, 대산항은 중국까지 가장 가까운 항구이다; 부여군은 234개 백제 유적과 유물을 보유하는 노천박물관, 1955년부터 사작된 현대 백제 문화제인데, 매년 공주와 부여 양지에서 교대로 거행되고, 이미 점차 한국 가장 영향력을 지니는 제사 문화 축제중에 하나 됐다; 태안군은 한국 국내 유일한 해안 국립 공원을 보유하고, 도처는 절경이고, 또한 144개 각양각색의 섬이 분포하고 있고, 한국 가장 좋은 자연 수양 도시이고, 32개 보물급 해수육장의 수려 경관, 위생적인 식물 그리고 무공해 간석지 등을 귀히 간직한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