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지산동’ 임공 그룹 들어가, 유학생 해외 대리를 원하다

来源:sdchina.com 时间:2018-06-19 16:40:48

  15일, ‘백명유학생 감지산동행 – 임기에 다가가’ 활동은 임공 그룹에 걸어 들어가고, 기계 제조 작업장을 참관했다.

  임공 그룹은 1972년 산동성 임기시에서 창건됐고, 세계 지명한 대형 공정 기계와 관련 부품의 제조상과 서비스 공급자, 또한 세계 지명한 로더, 채굴기, 로드 롤러, 채굴적재기 그리고 관련 부품의 제조상과 서비스 공급자이다.

  현재, 임공 그룹은 러시아, 브라질, 리비아, 알제리와 이란 등 주요 시장에서 사무소가 갖취져 있고, 호주, 인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국가에서 대표처가 설치하고 있고, 거의 60개 국제 1급 대리점과 서비스 업체의 고효 우질 네트워크를 의지하고, 즉시 임공 공품질의 산품과 서비스를 전달하고, 전세계 고객에게 도와 주고 가치를 실현했다.

  국가 ‘일대일로’ 제안의 추진에 따라, 요즘 몇 년간 산동 임공은 질량으로 브랜드를 창조하고, 해외 시장의 배치를 가속하고, 제품 판매는 85개 국가와 지구까지 확장하고, 또한 유럽 연합 핵심구에서 성공적으로 도입하고, 세계 고급 시장을 점령한다. James밖에, 기니에소 온Ibrahim도 참관하는 경에, 임공 그룹의 일꾼과 교류하고, 제품 대리 관련 사무를 궁금했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