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버드나무 가지로 큰 산업을 편성, 유학생 임술 전통 수공예를 감탄

来源:sdchina.com 时间:2018-06-19 16:43:40

  15일 오전에, 20여 개 나라에서 온 거의 백명의 유학생은 ‘류편(柳編)지도’ 임술현에 들어갔고, 여기 오래된 류편 문화를 체험했다. 기자가 알게 된 바로는, 임술 류편은 지금까지 이미 1400년의 역사가 됐고, 명나라 영락연간까지, 임술 류편 수예가 이미 원근에 명성이 높고, 백성들의 일상생활 반드시 갖추는 도구이 됐다.

  류편 산업의 선도 작용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임술의 수공예품 업계도 날로 흥서해졌다. ‘저는 한 공예품을 싸서 아버지께 드리고 싶고, 아버지의 날 선물로 여기고, 이렇게 그는 이것을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을 수 있다.’고 페루에서 온 Rosa coaricona hendoza가 고른 목가 장식구를 가지고 기자에게 밝혔다. 그는 벽에서 걸을 수 있는 수납 가방을 가리키여 말하기를: ’여기 있는 물건은 아주 실용적이고, 저는 기숙사의 베갯머리에서 걸고, 잡물을 수납하기로 사용한다.’ 기자가 아는 바로는, 여기의 수납 시리즈는 인기 상품이고, 전세계의 손남의 사랑을 받았다.

  임술의 수공예 종류는 풍부하고, 린넨 가방, 목각 장식구, 그리고 다른 공예품은 유학생의 환영을 받았고, 파키스탄에서 온 류준(劉俊)은 교정한 수공예품에 대해 애지중지하고, 하나 하나 잡고 잘 관찰했다. ‘이런 교정하고 값도 싸고, 여기의 물건은 물건도 좋고, 값도 싸다.’ 그는 엄지손가락을 세우여 임술 공예품에 대해 칭찬이 자자하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