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 운동에너지 전환 재차 100억 위안 ‘록동력’ 기금 투입, 주로 친환경 에너지 등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산업에 투자

来源:sdchina.com 时间:2018-06-20 15:39:38

  최근 산동 발전 투자 그룹과 동방 주식 회사가 산동성 친환경 발전 합작 협의를 체결하고, 산동성 친환경 발전 기금을 발기하여 창설했다. 기금 총규모는 100억 위안으로, 아시아개발은행, 프랑스개발국, 독일복흥대부은행, 녹색기후기금 등 국가 주권 대부 자금을 종합하여 운용할 것이고, 사회 자본을 이끌어 공동적으로 참가할 것이다. 현재, 이번 작업과 관련 국제 금융 조직은 이미 합의를 이루었다.

  아는 바에 의하면, 학작 협의는 산동발전투자그룹과 동방주식회사 밑에 유일한 금융 자산 관리와 투자 플랫폼 – 동방금융지주유한회사, 공동적으로 기금 관리 회사를 구조하고, 사회투자인과 연합하여 첫회 녹색 발전 기금을 설립하고, 규모가 17억 위안 인민폐이다. 기금은 주로 산동 친환경 에너지, 녹색 교통, 녹색 건축 등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친환경 산업과 신기술, 신재료 등 저탄소 영역 신흥 산업에 투자하고, 산동성 신구 운동에너지 전환 중대 공정 실시와 녹생 산업 발전을 지지한다.

  다음에, 산동발전투자그룹은 국가와 산동성 녹색 산업 발전 정책을 의하고, 산동성 신구 운동에너지 전환 중대 공정 배치를 잘 실현했다. 이와 동시에, 청화대학의 과학 연구 실력, 동방 주식의 기술 우세와 항목 실시 능력을 의지하고, 충분히 지신 전문적 자본 운영 우세를 발휘하고, 전면적으로 산동성 녹색 발전 기금 관리 운영을 시작하고, 녹색 산업을 심경하고, 녹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녹색 발전을 조력하여 추진한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