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 ‘일회 처리’집중 심사 추행 행정심사국 건립

来源:sdchina.com 时间:2018-06-21 11:10:49

  산동성정부신문판공실 거행하는 신문 발표회의 소식을 따르면 산동성 다음에 ‘일회 처리’의 집중 심사를 추행할 거며 시현 및 시속 성급 이상 단지에서 정무 서비스 관리 기구를 의탁해서 행정심사복무국을 건립할 예정, 도는 분산되어 있는 부문의 심사 서비스 사항은 한 부문에 집중해서 작업 효율을 높이도록 할 것이다.

  산동성기구편제위원회판공실 부 주임 유서위가 올해 산동성은 다른 성 시 의 선진 경험을 참고하여 ‘일회 처리’의 개혁 개념을 제시한다. 즉 ‘한 번 처리 완료, 대중 만족 시킴’ 인민이 중심이라는 발전 사상을 관철해서 각급 각 부문이 관념을 경신해서 효율 올리고 인민 만족하는 서비스형 정부를 가속 건설되도록 할 것이다.

  산동성 일전 <깊이 ‘일회 처리’개혁 추행 심사 서비스 편민화 서비스 실행에 관한 방안>을 발표했으며 ‘일회 처리’개혁을 둘러싸 깊이 편민 서비스를 촉진 시키며 6항 중요 심무의 11항 구체적 조치를 배치된다. 그 중에서 6항 주요 개혁 주체가 중점 임무다.

  다음에 ‘일회 처리’ 개혁 과정에서 기업 및 대중 신청 서료 법정 조건 만족하는 경우에서 신청부터 처리 결국 취득까지 정부가 보모식 서비스 제공할 거며 온라인이거나 직접 처리거나 모두 ‘일회 처리’ 이루어 지게 할 거다다고 관련 책임자가 밝혔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