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856명, 산동 가오카오 신규 예술류 공비사범생

来源:sdchina.com 时间:2018-06-21 15:49:45

  올해, 산동은 이왕의 보통 문과이과류 무료 사범생의 기초에, 신규 예술류, 체육류 관련 전문적 학생 목집, 그 중에 예술류 14개 대학, 학생 모집 계획 594명으로, 체육류 7개 대학, 학생 목집 262명이다. 이 정책은 산동성 기초 교육의 균형한 교사 자격과 교사 자격 역량 배치에 대해 중요한 작용을 발휘하고, 또한 예술류, 체육류 수많은 수험생에게 산동성 교육 사업을 서비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깊은 의미가 갖고 있다.

  이런 학생 모집 계획은 모두 학부생 조기 채용에 배치한다. 지원 설치와 문이과류 공비사범생과 같고, 첫회와 모집 지원은 모두 17개 전문 지원과 1개 전공 조제 복종 여부 진원을 설치하고, 전공 지원은 ‘전공 + 지향 취직 도시’로 구성되고, 전공 조제를 복종하는 수험생은 신청하는 대학의 관련 전공과 취업 도시 방향에 조제할 수 있다. 자료 제출할 때, 수험생의 지원, 관련 전공 합격 성적에 따라, 문화 성적의 순서으로, 학생 모집 계획 1 : 1.5의 비례로 제출해야 한다. 미술류, 체육류 전공 통일 고사 전공은 통일 고사 성적 합적하고, 음악류, 무용류 전공은 자신 학교 고사 성적이 합격해야 한다.

  예술류, 체육류 지방 공비사범생 모집은 학부생 초기 채용의 한 유형이고, 초기 회의 다른 예술류 전공, 보통 문이과 등과 종류가 달라 신청을 겸하는 것은 안된다.

  수험생은 전공 조제 복종 여부를 선택할 때 꼭 신중히 한다. 만약 수험생은 자기 신청하는 전공 지원 밖에, 다른 전공 지원을 접수할 수 있고, 특히 외진 도시에 조제 복종을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선택한 지원 이 외의 전공 지원을 접수하지 못한 상황에, ‘전공 조제 복종’을 선택하지 말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