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문박회의 과학기술 스타일, 왕홍 로봇 ‘알파에그’ 올 거야

来源:sdchina.com 时间:2018-09-25 15:47:49

  레이싱카를 운전, 고공 낙하산을 한 번 해볼 까? 인류와 같아 사고하고 합습하고, 안부 동작으로 자신의 기본을 표현할 수 있는 왕홍 로봇 ‘알파에그’를 직접 보고 증명하고 싶습니까? 판테와일드에 가거나 상해의 디지니에 가는 필요가 없고,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제남에서 개최된 제7회 산동국제문화산업박람교역회(산동문박회)에서 바로 무료로 체험하고 증명할 수 있다. 이번 문박회에서 한 시리즈 선진적인 ‘문화 + 과학기술’의 영상기술은 관중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줄 것이다.

  이번 산동문박회의 과학기술 스타일을 만들고, 새로운 시대, 시로운 동능, 새로운 창의, 새로운 발전의 주체를 전시하기 위해, ‘문화 과학기술 전시구역’을 특정 설치하고, 신구 운동에너지 전환에 초점을 모으고, 접중적으로 문화와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 융합 발전의 신유망업중, 신제품을 전시하고, 여러 형식의 체험식, 상호작용식 행사를 전개하고, 중점으로 가상현실, 인간과 컴퓨터 교류, 로봇 기술 등 혁신 제품을 전시하고, 관객은 실컷 눈요기하는 동시에 직접 체험하기를 통하여 상호 작용에 참여할 수 있다.

  기자가 문박회집행위원회에서 알게 된 바로는, 합비 IFLYTEK, 심천CTMG, 상해 풍어축(風語筑)과 LINSO LED 등 12개 국가의 국내 선도 수준을 대표하는 문화 과학기술 기업은 모두 최신의 성과를 갖고 전시회에 참가할 것이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