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청도 연애와 결혼 문화주는 요트경기장 국연청에 개막

来源:sdchina.com 时间:2018-10-17 14:59:07

  10월16일 청도시관광발전위원회, 청도시시남구인민정부, 청도관광그룹, 청도시혼경의식행업협회가 주창하고 청도시시남구문화신문출판국, 청도시시남구상무국, 청도시시남인민정부신민판공실, 청도해낙투자발전유한회사 맡아 처리하는 2018청도 연애와 결혼 문화주 활동은 요트경기장 국연청에 개막된다.

  이번 청도 연애와 결혼 문화주는 ‘산업 촉진, 패션 경제 발전 이끔’ 및 ‘전성 환호 행복한 성구 분위기 만들기’ 두 개의 목표에 주목해, 시남구 국제 연애와 견혼 목적지로서의 지명도를 제고 시켜, 상합 조직 봉회의 성공적 거행와 함께 국제 관광산업 및 패션경제의 깊이 결합을 촉진 시켜, 국내외 지명 기업 및 인재를 도입해, 고급 결혼 관광 산업의 자원이 시남쪽으로 모집하는 게 인도한다.결혼 관광 산업이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엔진으로 만들어 더욱 국제적 영향력 및 복사력이 제고할 것이다.

  요 연간 시남구 패션 경제 및 전역 관광등 신구 에너지 전변에 둘러싸 결혼 브랜드 세우는 게 노력하고 있다. 결혼산업의 발전 품질 제고, 관광업,상업 발전을 촉진해 패션 소비를 이끈다. 국내 앞선 국제 지명 결혼 목적지로 발전 시켜 행복한 현대화 국제 성구 건설에게 조력한다.

  작년 이래 시남구는 독특한 자원 우세를 바탕으로 시여발위 큰 힘의 지지 밑에 성공적인 첫 청도국제혼연절을 겋애했고 청도 결혼 관광 산업 연맹을 성립해, 기업 및 행업의 자원 정합해, 많은 결혼 관광 기업이 대세를 따라 발전해, 시남구 관광 산업 발전의 중요한 증장극이 성장 되도록 한다.

  이번 문화주 활동 6일 동안 지속할 거며 다층차 다각도 다영역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내고 청도 특색을 전시한다.

  ‘국제 결혼 목적지 협조 계획’은 청도시시남구 창도해, 당지 및 국내외 관련 기구 및 종업자 함께 협조 요청해서 행업 자원을 정립한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