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대학 인재 유입 신정책 내놓다, 강석교수 연봉 70만이상 보장

来源:sdchina.com 时间:2018-10-18 16:27:09

  17일에, 제3회 제노 청년 포럼 및 제10회 ‘해흡회’산대행은 산동대학 중심켐퍼스에서 거행됐고, 회의에 산동대학은 학교의 인재 유입 신정책을 소개해 줬다.

  기본 설치에 따라 산동대학 걸출인재 체계는 전직의 직위, 영예 직위와 겸직 직위를 설치했고, 전직 직위의 임기는 보통 5년이고, 영예 직위는 보통 4년이고, 겸지 직위의 임기는 보통 3년이다. 그 중에, 전직 직위는 ‘산동 대학 강석 교수’ ‘산동 대학 특별 초빙 교수’등 직위를 설치한다. ‘산동 대학 강석 교수’ ‘산동 대학 특별 초빙 교수’ ‘산동 대학 걸출 중청년학자’는 두 개 등차로 나누어 선발 지지를 진행하고, 그 중에 제2단계는 업선자 연령 등 요구에 대해 적당히 완화한다.

  강석 교수로 예를 들어, 제1단계 입선자의 연봉은 80만 위안(세전)보다 낮지 않고, 제2단계 입선자의 연봉은 70만 위안(세전)보다 낮지 않다. 또한 새로운 유입한 인재에게 여러 전공 학과 건설 경비를 제공하고, 최초 초빙 기간에 자연 과학 학과는 500만 위안보다 낮지 않고, 인문 사회 학과가 100만 위안보다 낮지 않다. 과학 연구 교수, 특별 초빙 과학기술 인원과 박사후 등으로 구성된 과학 연구 팀, 임기 기간은 학교로 지지 초빙한 과학 연구 팀 구성원 2~3명을 초빙한다. 학교는 신유입 인재에게 30만 위안/년 단체 수당을 제공하고, 교내 입선자에게 20만 위안/년 단체 수당을 제공한다. 동시에 신유입 인재에게 주택과 주방 보조 100만 위안(세전)을 제공하고, 임기 전2년 동안 학교가 전문가 아파트 할인 임대를 제공한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