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입군(尚立群) 단지 중점 산업 항목 건설 상황을 조사와 연구

来源:sdchina.com 时间:2018-11-07 15:59:24

  11월 6일 오전, 청도 첨단단지공작위원회 부서기, 관리위원회 주임 상입군은 단지의 일부 중점 항목의 건설 현장에 왔고, 항목의 건설 상황을 조사하여 연구하고, 현장에서 항목 건설 과정 중에 만나는 곤란과 문제를 협조하고 해결하고, 항목 건설에 문제를 해결했다.

  상입군 일행은 연이어 중국이동(산동 청도) 데이터 중심(2기), 국가 인공 지능과 생태 환경 보호 산업 단지, 녹색 건강 과학기술 산업 단지, 성화 지능 장비와 소프트웨어 제어 기술 산업화 기지, 국가 의학 영상 분석 중심, 실지에 항목의 건설 진도에 조사연구를 하고 이해하고, 또한 좌담회를 열어 화강 판테와일드(청도) 곰출몰 매니메이션 계곡 항목, 처음 창조하는 아울렛 항목 건설 상황을 이해했다. 상입군은 항목 총제 기획, 시공 진도와 건설내용 등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항목 건설방에 관련 책임자와 교류하고 문제를 해결했다.

  상입군은 지적하기를, 중점 항목 건설을 가속하는 것은 구역 경제와 사회 발전에 대해 중대한 의미가 있고, 항목 건설방은 윈윈 발전의 의식이 있어야 되고, 고품질 건설 발전의 표준을 갖고, 이미 정하는 시간표에 따라 전력하고 한다. 동시에 주변 환경 보호와 조립 시설 건설을 중시하고, 투자 유치 작업을 빨리 추진하고, 최선을 다 하여 항목을 일찍 투자하고 성과가 나타나고, 고품질 발전을 실현하도록 노력한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