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주 맹위대가: 행업 리더하는 스마트 발전 모델 구축

来源:sdchina.com 时间:2018-11-08 15:50:02

  11월8일 국가유학기금관리위원회 주창하며 산동대학교 중국산동망 주관하는 ‘감지산동 활력산동’ 2018 백 명 중국정부장학금 래화 유학생 사회 체험 활동은 빈주 맹위대가 타이어 휠 유한책임회사에 들어간다.

  맹위대가 회사는 사업 발전의 새로운 기회를 파악하고 제조업의 본질을 견디며 내생 동력의 육성 및 제고에 주목해 지속적인 업데이트 발전을 촉진한다. 2018년 1-9월에 회사 생산하는 타이어 휠은 430만 건 산업 종액 13억 위안 이익 1.47억 위안 동기보다 44% 증가된다.

  시장 경쟁 우세 만든다

  ‘타이어 휠의 라이트급 생산은 세계 자동차 발전의 대세가 된다. 회사 지금 세계에서 제일 선진한 생산 시스템을 도입했고 동시에 제품의 구조 및 공예 과정에 대해서 앞선 디자인 및 창신적 개발을 진행했다.’직원이 소개했다.

  녹색 발전 대력 실행

  녹색 지속 발전은 기업에게 긴고 장기적인 중요한 지탱이다며 한 기업이 피할 수 없는 사회적 책임이다. 요 연간 회사 1000만 위안 투입해서 수 오염 처리 시설을 건설했다. 배출 표준은 국가 요구 및 다른 기계 제조 기업의 요구보다 높은 편이다. 공장 및 주변 환경에게 최저 영향을 주기로 노력한다.

  ‘스마트 시스템이 창신 시키는 방향으로 행업 리더하는 스마트 발전 모델을 구축한다.’직원이 밝혔다. 2018년 회사 스마트 관리 건설하는 기초 위에 5000만 위안 시스템에게 개선 및 우화를 진행했다. 동시에 끓임 없이 디지털 정보화 시스템의 응용 및 집성을 촉진 시켜 모든 부분 감독 관리하는 것은 파악한다. 회사가 적극 기술 유대로 스마트 제조가 점부터 선으로 면부터 체로 전면적인 스마트 공장 건설하도록 한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