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의 유학생 경박 지주 회사, 외국 친구 고품질 발전을 찬탄

来源:sdchina.com 时间:2018-11-09 15:42:12

  11월 9일, 국가유학기급관리위원회는 주최하고, 산동대학, 중국산동망은 맡아 처리하는 ‘감지 중국·활력 산동’ 2018 백명의 중국 정부 장학금 중국에 오는 유학생 체험 활동은 산동 경박 지주 그룹 유한 회사에 왔고, 백여명의 유학생은 실지에서 과학기술 혁신이 기업 발전을 인도하는 추세 밑에 경박 지주 그룹의 발전 역정을 감지했다.

  지금 경박 지주 그룹은 이미 한 현대 제조업, 현대 서비스업, 현대 농업, 신흥 산업 4개 분야를 주체로 여기고, 첨던 화학공업 산업, 문화 예술 산업, 현대 서비스 산업, 생태 환경보호 산업, 신재료 산업, 현대 물류 산업, 부동산 산업, 투자와 금융 산업, 현대 생태 농업 등 여러 가지의 산업 영역에 있는 대형 민영기업과 관련됐다.

  2017년, 회사는 판매 수입 570억 위안을 실현했고, 이윤과 세금은 46억 위안으로, 공출세금은 28.55억 위안이다. 회사는 중국 기업 500대 중에 제 281위이다; 중국 민영 기업 500대 제80위이다; 2017년 산동기업 100대 제 28위, 산동 제조업 기업 50대 제 20위이다.

  현재, 경박 연구원은 모두 15개 다른 방향의 연구소, 한 중간 시험 전화 중심, 한 설계원과 4개 직능 과실을 설치하고 있고, 또한 청도, 제남, 서안, 무한과 대련에서 5개 혁신 중심을 배치했다. 경박연구원은 중점으로 ‘한 핵심, 4개 분야, 9개 산업 그룹’을 중심으로 넣고 과학기술 혁신 작업을 전개하고, 지금까지 전직 과학연구 인원 500여 명, 그 중에 석사, 박사와 중고급 직함 인원은 60%를 차지한다.

  이 밖에, 경박 산업 사슬을 둘러싸고 혁신 사슬을 배치하고, 혁신 플랫폼을 통하여 운해하고, 기술이 깊이 산업 발전과 융합되고, 경박 지주 그룹은 협동 공유를 강화하고, 인원이 상호 삼투하고, 기술을 깊이 융합하고, 체계적 사유 방향 기술을 이용하여 요구방에게 기술, 공예포 개발, 설비, 공정, 인재, 시장 정보 등 전체 가치 사슬의 집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단일 기술 서비스향부터 체계적으로 방안을 해결 제공업계로 전변하기를 실현한다.

  내외 혁신 자원을 정합하고, 특색이 있는 산업 기술 시범구를 만든다. 경박 지주 그룹은 내부에 과학연구와 외부에 과학연구를 서로 결합하고, 전세계에 면하여 혁신의 자원을 모으고, 혁신플랫폼 작업 체계를 통하여 기업과 대학, 과학연구원, 전문가, 기술 시장과 교통하는 장애를 없애고 잘 통하고, 생산 장치 세트마다 실험실으로 여기고, 회사의 자원을 대학과 과학연구원 그리고 전문적 기술 첨단 기구에 전면 개방되고, 기업 자신의 연구 개발의 힘과 산학연 친구와 당돌하게 기술 혁신을 추진하고, 그룹을 현재의 제조업 산업부터 한 기치 서비스 해결 업계로 실현하고, 업계 전체를 인도하여 전형 진급시킨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