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와 두바이 협력 해수벼를 홍보, 최고 묘당 생산량 500kg 넘어

来源:sdchina.com 时间:2018-11-19 17:35:58

  최근, 2018 ‘일대일로’ 중국 – 에미레이트 경제무역과 투자 몇 인문 발전 첨단 상담회는 청도에서 거행됐다. 행사 현장에서 항목 투자 특집 공유를 진행하고, ‘에미레이트의 투자 항목 요구’, ‘중국 기업은 에미레이트에서 투자하는 중요 기회와 관건 위험 요소’, ‘에미레이트 투자 환경과 중소기업 어떻게 에미레이트 시장에 들어가’등 문제에 대해 공유와 교류를 진행했다.

  에미레이트에 착지 항목이 있는 중국 기관으로써, 원륭평 해수벼 연구 발전 중심 항목 총감독 소전효(蘇全曉)는 참석 귀빈과 해수벼 항목이 에미레이트에서 얻은 성과를 나궜다.올해 5월말, 청도 해수벼 연구개발 중심 단체는 두바이 열대 사마에서 종식하는 벼에 대해 생산량 예측을 진행했고, 최고 묘당 생산량은 500킬로그램을 초과하고, 이것은 전세계 처음 열대 사막에서 벼를 시험하여 종식하는 것이 성공됐고, 사막 지구에 양식 자급자족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세계 양식 안전과 사막 지구 생태 환경을 개선에 ‘중국 공헌’을 추가한다.

  소개에 따라, 중국 – 에미레이트 기업 사이의 깊은 교류와 실용적인 협력을 심화하여 확대시키기 위해, 상담회 후에, 주최방은 최근 2018 ‘일대일로’ 연선국가 ‘중국단체’ 고급 상무 고찰 시리즈 에미레이트에 들어가 탐방 고찰 활동을 시동할 예정이다. 주요 투자 협력 영역은 신재생에너지, 인공 지능, 물류, 의료 설비, 인프라, 관광호텔과 부동산 등이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