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개방40주년|40년전 제남의 버스가 이런 모습이 구나!

来源:sdchina.com 时间:2018-12-11 13:26:14

  개혁개방 40년 의식주행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공공교통은 많은 사람이 택하는 출행 방식이다. 이 40년 동안 버스도 큰 변화가 보인다.

  제남버스사관에 보면 개혁 개방 초반에 제남공공버스회사 제작하는 첫 차량이다. 제남공공버스회사 기술 총경리 장동업의 소개를 따라 이 차량은 겨울 때 밤에 물을 빼야 하고 다음 날 아침 운영하기 전에 다시 물을 주입해야 한다고 밝혔다.

  소리가 크고 흔들리는 버스가 개혁개방 초반에 대중에게 남은 인상이다. 그 때 버스에서 매표원 가방을 들어 있는 게도 독특한 경치다. 사관에 있는 사진을 보면 그 때 매표원이 자기의 자리를 양보하고 늙은 승객에게 복무하는 모습이 보인다.

  1994년 상황이 점점 변화가 시작한다. 제남공공버스회사가 첫 무인매표 버스를 운영 시작하고 매표원은 역사의 무대에 바져 나간다.

  장동업도 한 운전자이었다. 90년대 제남공공버스회사가 첫 에어컨 가진 노선을 개통했으며 승객에게 여름 때 시원하게 승차할 수 있게 만든다. 하지만 이 차량의 단점은 고장 잘 나는 것이다.

  2000년에 들어가 안정적 운영할 수 있는 에어컨 버스가 흔히 보인다. 새로운 BRT 빠른 속도 버스도 대중의 출행의 좋은 선택이 된다.

  장동업의 소개를 따라 그 대 보통 차량은 10미터 혹은 12미터 인데 BRT버스가 18미터 있어 융납할 수 있는 승객도 큰 변이다고 말했다.

  제남공공버스회사에서 버스 6000대 있어 모두 새로운 네어지 버스다. 앞으로 스마트 및 친환경 쪽에서 더욱 힘이 넣을 것이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