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시남구 130개 표준으로 인재 복무 ‘삼화’실현

来源:sdchina.com 时间:2018-12-13 11:27:36

  청도시 유일한 인재 복무 표준화 실점 구역으로서 요 연간 청도시남구는 계속 선행선시를 하여 크게 창신해, 인재 복무 중에 나타난 일방적 단일적 동질화 등 문제부터 들어가 지금 있는 인재 복무 업무에 대해서 계열 통합을 진행해, 인재 복무의 ‘1+X’시스템을 건립한다. 지금 전 구역에서 착지된 복무 표준 130개 있어, 기본적인 인재 복무 과정의 표준화 복무 행위 규범화 복무 계열 편리화를 이루어진다.

  청도시 연안삼로 민생빌딩의 있는 시남구 인력자원종합복무대청의 공공 복무구 창구 일하는 직원마다 <청도시 시남구 인재 복무 사항 표준 계열 작업 수첩> 하나 가고 있으며 안에 자세히 인재 복무 업무의 정책적 근거, 수리 조건, 신청 자료, 심사 과정 등 내용을 담아 있고 처리 절차는 상세한 도표로 만든다. 통일한 처리 표준이 있으니 원래 나눠서 하는 취업 개설, 졸업생 파견 등 업무가 한 창구에 처리를 실현된다.

  졸업생 취업 보험 가입 수소가 예로 들면:원래 처리 인원은 나눠서 번호 뽑고 우선 한 창구에서 파견 업무를 하고 나서 다른 창구에 개설 수소를 진행해 마지막에 제3번 창구에 취업 심사를 진행한다. 인재 복무 표준화 된 후에 처리 인원은 현장 한 창구에 졸업생 파견 수소, 기업 용공 개설, 신고 증건에 파견 단위 확인 및 단위 용호 이름 취득한 후에 자동 복무구 사이트에 취업 정보 등록해 심사 통과를 기다리면 된다. 이래서 원래 3창구에 다녀야 완성할 수 있는 업무는 지금 한 창구 한 사이트로 완성 가능하고 처리하고 기다리는 시간 크게 줄인다.

  시남구인사국 인재도입과 과장 조간은 인재 복무 표준화의 실행은 인재 복무 내용 불규범, 복무 행위 불통일 등 문제를 해결되어, ‘일점식’ ‘일창식’ 복무로 예날의 복무 대상의 다문제 한 번 해결 못한 문제를 풀려 인재 복무가 ‘분산화’가 ‘표준화’로 전변 시켜, 복무 대상은 구역 어느 인재 복무 창구에서도 표준 규범 고품질한 복무를 휘득할 수 있게 한다. 복무 대상 편리하게 하는 동시에 정부 판공의 인력 원가를 감소하게 한다. 지금 시남 구역 권한 내의 인재 업무가 인력자원복무대청에 일점식 처리를 실현되며 전 구역의 10개 단지의 인사복무센터에 ‘한 창구’처리를 가능하니 업무 처리 속도가 30% 이상 제고된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