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작안 계세 사물인터넷 및 클라우드 서비스 센터 가서 조연

来源:sdchina.com 时间:2019-01-11 14:18:25

  1월8일 오후 시정부단조성원 홍도경제구 청도첨단단지 공위 서기 왕작안은 관련 부문의 책임자를 대려서 계세 사물인터넷 및 클라우드 서비스 센터에 와서 프로그램 건설하고 투자 유치 상황에 대해서 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왕작안은 계속 ‘가서 투자 유치’하는 의식을 강화 시켜 점대점으로 경쟁력 강하고 산업 돌출한 관련 기업 단지에 입주하는 게 대접하고 우세 산업의 집군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계세 사물인턴세 및 클라우드 서비스 센터 건축 총 면접 16만 제곱미터 4개 스마트 빌딩 및 38개 단독 판공 건물으로 건설되어 있으며 주요 소프트웨어 및 정보화 산업 방향된 첨단 기술 기업을 도입한다.

  좌담회에서 왕작안은 관련 책임자가 프로그램 건설 운영, 투자 유치, 배치 서비스등 관련 상황의 보고를 들었다. 왕작안은 프로그램이 첨단 주도하는 산업 발전 정위를 맞추고 시장 확대 방향으로 전자정보 및 사물 인터넷 등 전략적 신흥 산업에 주목하면 좋게다고 하며 국내 선진 도시과 표준 맟춰서 더욱 투자 유치 사상을 우화해, 투자 유치 의식이 제고하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왕작안은 프로그램이 ‘산업 모집해 인재 도입해’ 실현해서 끓임 없이 인재 건설을 강화해, 프로그램의 고품질 발전에게 인재 활력이 주입해준다고 지적했다.

  또는 관련 부서가 지속 프로그램 건설 및 투자 유치 과정을 우화 시켜 산업 사슬에 주목해서 자원 이용하고 효율 높은 플랫품을 만들어서 더욱 많은 우질 기업을 흡인해서 프로그램의 고품질 발전에게 유력한 지탱을 제공해 준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