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운 보장해! 산동:연속 길이 막힌 상황 15킬로미터 달한 경우 성장께 보고해야 해

来源:sdchina.com 时间:2019-01-16 11:20:38

  2019 전성 춘운 영상 회의를 15일에 열렸다. <2019년 산동성 운춘 작업 조직 보장 방안>함께 발표했으며 그 중에서 고속 도로 연속 막힌 10킬로미터 넘은 경우 운영 단위가 바로 춘운영도팀판공실을 통해서 성정부 분관 성장에게 보고해야 하고 15킬로미터 넘은 경우는 즉시 성장께 보고해야 한다는 게 제시했다.

  이번 전성 춘운 영상 회의는 주요 고속 도로 막힌 문제를 제시한다. 산동성교통운송청 청장 장강은 전국 춘운 작업 회의의 요구를 따라 고속 도로 연속 막힌 10킬로미터 넘은 상황이며 운영 단위가 바로 춘운영도팀판공실을 통해서 성정부 분관 성장에게 보고해야 하며 15킬로미터 넘은 경우는 성장께 보고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충분히 정보화 수단을 이용해 객류 예측 보고 발표하고 다 통로로 도로 상황,정보를 발표하여 차량 출행의 합리적 배치를 인도해 준다.

  어떤 원인이 때문에 10킬로미터 이상 교통 막힌 상황을 나타날 까요? 제노교통발전그룹 운행응급관리중심 응급조절 직원 양소단의 분석을 따라 성계에 자주 나타나, 또는 큰 화물 차량의 추돌 사고가 처리 난도 높은 편이고 길이 많이 막히게 될 것이다. 업계 인사가 사고를 인해 많은 화물 떨어지고 대 중량 기중 설비를 시동할 거고 인원 정립 필요해 차량의 주요 부품 손상하면 끌어 가기도 어렵게 된다. 또는 기름등 위험 화학 차량 만약 추돌 사고 나면 노출 위험 높으니 쌍 방향 차도 모두 통행 금지해야 해, 기름 먼저 다른 차량에 이동한 후에 장애 정립 시작할 수 있으니 장거리 길이 막힌 상황을 나타날 거다고 밝혔다.

  소식을 따라 올해 춘운 예측 전성 여객 운송량 4600만 이차 달할 거고 지속적인 고위 운행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휴가 학생,업무자 출행 고봉 겹쳐서 철도 및 민행 고봉 단계에 공급 및 출행 요구의 갈등이 여전히 돌출해 보인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