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교융, 생사여공’기몽 전신 전시관 북경 개관

来源:sdchina.com 时间:2019-08-23 15:27:05

  8월 22일, ‘기몽 정신 전시관’ 개관 의식은 임기시 재경유동당원당위에서 거행됐다. 국가발전개혁위 당조성원, 국가 양식과 물자축비국 당조서기, 국장 장무봉, 산동성인민정부 주북경판사처 당위서기, 주임겸 성위재경기구인원공위 서기 임해토 등 지도자가 출석했다. 임기시위서기 완옥군은 출석하고 연설을 발표했고, 임기시위상위, 조직부 부장 강사옌 개관 의식을 주재했다.

  산동성위의 배치 요구에 따라, 임기시위는 2017년 8월에 솔선하여 북경에서 전성 첫 시급재경유동당원당위를 성립했고, 1900여 명의 재경유동당원에게 교육 관리의 완전 덮기를 실현했다. 2019년초, 임기시위는 기몽 정신 전시관 건설 작업을 시동했고, 또한 기몽 당성 교육 기지 북경의 현장 교학점으로서 여겼다. 기몽 전시 전시관은 대량의 역사 사진, 문헌 자료와 다매체 전시 수단을 운용하고, 생생하게 기몽 정신의 심각 내용을 설명했다.

  기몽 정신 전시관은 주로 ‘대미신’임기 전시홀, 기몽 정신 전시홀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그 중에, 기몽 정신 전개홀은 기몽 정신의 기원, 발전 순서를 축으로, 4개 분야로 나누고, 주로 기몽 근거지 혁명 투쟁, 임기 상성 등 신시기 기몽 정신의 관련 상황을 전시한다. 이 전시관은 장기간 개방되고, 기몽 노구의 역사 문화를 전파할 것이다.

  기자가 알게 된 바로는, 성위 재경 기구 인원 공위는 적극적으로 유동당원 관리 서비스 신모식을 탐색하고, 경노 양지의 경제 사회 고품질 발전에 서비스하기 위해 견실한 조직 기초를 다진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