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도경제구 ‘중국심(칩)’ 모여 8대 포럼 업계 첨단 정보를 해독

来源:sdchina.com 时间:2019-10-16 16:17:43

  10월 25일, 제14회 ‘중국심’집적 회로 산업 촉진 대회는 홍도경제구(첨단단지)에서 거행할 예정이고, 대회에서 수많은 업계 달인은 모이고, 수많은 업계 인사의 주목을 끌었다. 대회는 모두 8개 분포럼으로 설치하고, 이번에 그 중에 2개 분포럼의 중대 정보를 알아보게 하겠다.

  가전 완제품 제조상에 대해 위기 의식을 수립하고, 자신 산업 사슬 안전과 공급 보장 능력을 깊이 연수하고, 시장경쟁력을 제고하기에 아주 중요한다; 칩 기업에 대해, 사용자를 맞추하여 잡고, 시장 수요를 중심에 놓어 제품 공급을 풍부시키고, 맞춤형 제품 성능 최적화에 조력하고, 전체 견인과 응용 도향을 통하여, 국내산 가전 완제품의 차이화 경쟁력과 칩의 기술 수준을 제고하고, 국가 가전 칩의 산업 생태에 대해 중요한 의미가 있다.

  이 포럼은 북경 군정 집적 회로 주식유한회사 이사장 유강, 하이센스그룹 수석 과학자 유위동, 샤오미그룹 부총재 하영, 하이얼그룹 관련 전문가가 ‘지능가전 칩의 발전 기회와 도전’ 등 6개 주지 연설을 할 것이다.

  기억 장치는 컴퓨터, 이동종단 등 각종류 전자 정보 제품에 범용하고, 현재의 빅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하드웨어 기초를 구성됐다. 2018년 중국 기억 장치 시장는 전세계 반도체 시장의 34.3%를 차지했고, 집적 회로 산업의 매우 중요한 환절이다. 중국은 전세계 가장 큰 기업 장치 시장이지만, 시작하기 늦어서 수입에 심하게 의뢰했다. 최근 몇년간 중국은 국산 저장 산업을 높이 중시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 기술 연구개발을 확대해야 하고, 산업 협동과 국제 합작을 추진하고, 함께 국산 저장 산업의 발전 확대를 추진했다.

  이 포럼도 자광그룹유한회사그룹 연석총재, 자광국위 이사장, 자광전예 부이사장 조석경, 장흥저장기술유한회산 제품연구개발집행 부총재 조감우, 절강치탁과학기술유한회사 총지배인 조건곤은 ‘칩부터 클라우드까지 국산 기업 장치 산업 발전 현황’ 등 7개 주지 연설을 발표했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