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시 관광구 순서 개방 지도의견을 발표: 대공간, 자연경관 우선 개방해,실내 참관 아직 금지해

来源:sdchina.com 时间:2020-02-26 14:39:54

  제남시문화및관광국의 소식을 따라 2월25일 제남시 코로나19역정조치영도조(지휘부)판공실은 을 발표했으며 <제남시 A급 관광구 코로나19 통제 및 제어 작업 지남>을 제정되어, 적극적 안정적인 관광구 역정 통제 및 순서 개방을 촉진 시킨다.

  <의견>은 관광구 순서 개방하는 기본적 원칙, 개방한 조건, 방법 절차 등 작업 요구가 4방면부터 지도적인 의견을 낸다. 관광구는 요구를 따라 신고해, 심사 통과하는 경우 순서 개방을 가능할 것이다.

  <의견>은 대공간 개방적 산 자연경관 우선 개방할 것이다. 관광구 안에 복무 기능 우선하고 대공간 구역 우선하는데 실내 참관 위주하는 장관은 아직 금지한다. 관광구는 일당 대접하는 관광객 수량 최대 승낙량의 50% 이하 유지 해야 하고 순간적 승낙량은 30%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의견>은 개방 준비, 직원 관리, 관람 조직, 장소 관리, 응급 조치 등 5방면에 32조 구체적인 작업 세칙을 제정하고 관광구 통제 작업에 관한 요구를 명확했다.

  <의견>은 관광객은 증건을 가고 체온 검사 합격해야 하고 등록한 후에 들어갈 수 있다. 전 과정에 마스크를 써야 한다. 체온 37.3도 조과하는 관광객을 발견하는 경우 입원 금지하고 규칙을 따라 조치한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