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시 17개 관광기업 고용 보조금 134.82만 위안을 획득

来源:sdchina.com 时间:2020-04-01 15:37:07

  기업 자신감을 진작시키고, 기업을 생산을 회복도록 지지히기 위해, 시문화관광국이 적극적으로 시정부판공실의 <적극적으로 코로나19 사태를 대응하고 관광 기업 발전을 지지하기에 관한 약간 대책>을 관철하고, 전 시 조건에 부합된 관광기업이 고용 보조금 정책을 쾌속 실시한다. 지금까지, 전면적으로 보조금 발급 작업을 완성했고, 17개 기업에 고용 보조금 모두 134.82만 위안을 발급했다.

  문화관광국은 전기 조사 연구의 기초에서 재빠르게 ‘2019연도 A급 관광지, 별급 호텔 입고 납세 백만 위안이상의 서비스 기업에 일정한 고용 보조금을 발급’ 요구에 따르면, 를 인쇄하여 발표했고, 고용 보조금 신청 조건, 재료와 과정을 명확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정리하고, 신청을 간략화하고, 절차를 심사하고, 기업 혜택 정책을 실행하도록 가속화하고 추진한다.

  문화관광국 재무인원은 예산 자금의 조절 총괄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재정부문 자금 신청을 협조하고, 신청재료를 초과 금무하고 점검하고, 제세하게 고용 보조금 발급 환절을 연결하고, 보조금을 즉시 전액으로 발급하기를 추진한다. 일회적으로 몽산관광리조트 등 9개 A급 관광지, 노상풀먼포텔 등 8개 별급 호켈에 각각 고용 보조금 67.14만 위안과 67.68만 위안을 발급했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