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문여 구빈 커머스 행사 시동,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관통

来源:sdchina.com 时间:2020-07-06 14:53:42

  최근, 산동문여 구빈 커머스 행사가 임기시 난릉현 압유구관광지에서 시동했고, 전성 16개 도시에서 온 인터넷 스타와 달인들이 네티즌들을 인솔하여 문여구빈촌의 농산물 원산지를 원격 참관했고, 여러 시와 현문여국 국장이 잇달아 생방송실에 걸어 돌아가고, 생방송을 통하여 당지 특색 문여구빈제품을 추천했다.

  이번 문여 구빈 커머스 행사가 전성 16시 50여개 종류의 생방송 커머스 제품을 모집했고, 토특산, 미식, 비유, 민박, 레저 휴양 등 제품을 포함됐다. ‘인터넷 스타 생방송실의 팬의 수량이 수십만명이 있고, 주문능력인지 양향력인지 우리에게 도움이 아주 크다.’고 산동 몽음 안영 고향 과일류 전문 합작사 이사장 우경화가 말했다.

  지금 산동성 중점 구빈지구가 대량의 향촌 관광지를 형성되고, 난릉현 압유구, 치박시 상호욕, 사수현 남종도 등 일부 문여 구빈 전형을 내놓었고, 또 78개 촌락관광지화 조건에 부합된 빈곤촌을 전성 검수에 받아 넣었고, 6개 촌락이 문화와관광부 향촌 관광 중점촌으로 추천하게 하여 등록됐다.

  ‘우리성이 수많은 빈곤촌, 특히 격지의 농산물과 수공제품이 가장 큰 곤란은 통로 판매경로 문제를 많난다.’고 성문화와관광청 부청장 손수아가 밝히기를, 문여 구빈 커머스 행사를 조직하기를 통해, 빨리 온라인 팬매 경로를 열고, 최대적으로 문여 구빈 제품을 대중 앞에서 추천하도록 했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