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양제남, 지혜 중의약 산업에 힘써

来源:sdchina.com 时间:2020-07-09 14:56:30

  편작중의약국제발전센터 건설 시동, 성의보국이 발기한 12성(구, 시) 중약재구매연맹 성립, 산동인터넷중약재거래플랫폼 시동, 제2회세계중의약인터넷산업대회가 9월에 제남에서 개최됐다... 7월 7일 오전에, 제남시정부, 성의보국이 연합하여 주최하는 산동(제남) 중의약산업혁신발전항목이 제남에서 시동했다.

  기자가 알게 된 바로는, 편작중의약국제발전센터(편작강양생태성)항목은 제남 동부에 위치하며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써, 제남편작건강소읍이 모두 중의약지혜역방산업구, 명노중의 수자화 전승과 중의문화 전시교류구, 생태 강양 산업구 3개 구역으로 나눈다.

  행사 현장에서 산동성의보국이 발기한 12성(구, 시)중약재 구매 연맹이 성립됐고, 산동인터넷 중약재 거래 플랫폼이 시동했다. 12성(구, 시) 중약재 구매 연맹은 산동성의료보장국이 천진, 내몽골, 요녕, 길림, 흑룡강, 복건, 운남, 티베트, 감숙, 청해, 녕하의료보장국과 연합하여 조직했고, 전국 첫 성간 중약재 구매 연맹이며, 전국 10대 순수 중약재 생산구중에 6대 생산구에 관련하고, 연맹지구 중약재 종식 면적은 약 전국 총종식면적의 45%를 차지했다.

  알게 된 바로는, 연맹이 성간 중의약 산업 경제무역 합작 교류를 강화하고, 중약재 집중 대량 구매를 추진하고, 원가를 낮추고, 품질을 제공하고, 중의약 산공소일체화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이와 동시에 ‘12+X’의 원칙을 의거하여, 더 많은 성(구, 시)과 국제 기구를 흡수하고 연맹에 가입하고, 중약재 산업 브랜드화, 교범화, 국제화 발전을 추진하고, 각각 지구 중약재 산업 발전을 이끌고, 중약재 경제무역 발전 우세를 증가하여 창조할 것이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