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투자 환경 온라인 연구 토론회 순조롭게 개최돼

来源:sdchina.com 时间:2020-07-10 14:59:00

 

  산동무역촉진위원회 및 태국투자촉진위원회 북경 판사처 연합해서 거행하는 2020태국 투자 환경 시리즈 홍보회 치박 임기 제남 덕주 전문 회의 거행한 후에, 8일 태국 투자 환경 온라인 연구 토론회(위해 청도 제녕) 회의도 성고 거행했다. 관련인원 및 외향성 기업 대표까지 총 60여 명 함께 이번 온라인 연구 토론회를 참가했다.

  태왕국 주화대사관 공사 경 참사관 종보분 여사가 태국 투자에 관한 격력 정책을 소개했고 태국 동부 경제 보도 지역의 투자 환경 및 배치 시설, 서비스까지 전시했고 태구 투자되어 있는 중국 기업의 발전 현황은 사례를 통해서 전시했다. 온라인 연결으로 기업은 태국 투자에 관련한 문제과 의문을 해석해 주며 기업은 태국의 상업 환경에 대해서 더욱 깊은 인식이 가게 한다.

  산동 지역에서 6소 기업은 태국투자위 북경 판사처의 단독 1대1 회의를 참석했으며 태국 고급 관원과 함께 투자업무에 대해서 깊은 교류를 진행했다.

  회의한 후에 기업은 이번 회의를 경과해 태국의 투자 정책에 대해서 초보 알아보게 되며 태국 투자 기업의 발전 현황도 앞으로 산업 분포도 제시되다고 밝혔다. 다음에 관련 부문과 밀접한 연결을 유지해서 나아가는 좋은 시기를 파악하도록 할 것이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