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으로 업무를 집행, 업무로 발전을 촉진, 청도 첨단단지가 기업 서비스 망각원 훈련을 전개

来源:sdchina.com 时间:2020-07-13 14:54:35

  한 걸음 더 나아가 청도 첨단단지 기업 서비스 망각원 전문 소양과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고, 한 소양이 강하고, 업무를 정통하고, 서비스가 규범하는 망각원 대오를 만들기 위해, 7월 9일 오후에 청도 첨단단지가 기업 서비스 망각원 훈련을 조직하여 전개했다. 이번 훈련은 집중 수강 방식을 채택하고, 전구 100여 명의 망각원이 참가했다.

  훈련중에 기업 망각화 서비스 요구를 결합하고, 청도 첨단단지 당군공작부 관련책임자가 시구 인재 정책에 대해 사세한 해독을 했다. 국제인재 서비스 센터의 창구 전문 요원이 청도시 안거락업 보장 공정, 고수준 인재 서비스, 주택 보조금, 인재 정착, 플랫폼 초빙, 취업 창업 보조, 사회보장금 의료보장금 업무 등 방면에 강의를 했고, 또 실제 사례와 결합했고, 현재 업무 중에 기업이 가장 관심이 가지고, 가장 급히 필요로 하는 문제를 설명했다. 훈련기간, 기업 서비스 망각원이 방문 기업 중에 만난 문제 , 존재한 의혹과 획득한 경험을 대해 수강 선생과 교류를 진행했다.

  이번 업무 훈련을 통해, 기업 서비스 망각원이 시구 인재 서비스 업무 체계에 대해 이해를 심화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망각원의 업무 지식폭을 확장했고, 서비스 기업 수준을 제고했고, 청도 첨단단지 기업 망각화 서비스 품질을 제고했고, 일류한 영업 상업 환경을 만들었고, 양호한 기초를 다졌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