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산동 72억 위안 초과한 특정 채권을 지불, 고속철도 건설 지탱

来源:sdchina.com 时间:2020-07-15 15:38:16

  기자가 산동성재정청에서 알게 된 바로는, 올해 1 – 6월달에, 산동성재정이 성급 부담하는 고속철도 항목 특정 채권 자금 72.85억 위안을 지불했고, 고속철도 중대 항목 건설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교통 인프라 투자 인도 작용을 발휘하고, 고속철도 경제대 고품질 발전에 대해 기초를 다졌다.

  노남 고속철도 경제대 가속 발전을 조력한다. 노남 고철 일조 – 임기 구간, 임기 – 곡부 구간에서 통차하는 기초에서, 게속하여 노남 고속철도 승객운송 항목 건설 19억 위안을 지지했고, 곡부 – 하택 구간, 하택 – 난고 구간 항목이 기한대로 통차를 완성하도록 노력한다.

  노예 고속철도 경제대의 협동 발전을 촉진한다. 제남 – 정주 고속철도 항목 건설에 25억 위안을 지지했고, 항목이 2023년말에 통차 완성한 후에, 요성시가 고속철도가 없는 역사를 바꿀 것이고, 또한 제남, 정주 2개 ‘성청권’을 연대하고 발전하기에 조력하고, 노예 둘 성을 집중하여 복사한다.

  산동반도 고속철도 경제대가 서로 연통하는 것을 가속시킨다. 유방 – 청도 내서 승객운송 철도 건설에 22.85억 위안을 지지했고, 이 항목은 올해 9월에 통차한 후에 산동성 고속철도 운영 이정이 2110킬로미터로 연장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 고속철도 ‘반도환’을 만들고, 교동반도부터 산동 중서부 지구까지 시공 거리를 가까이 끌어당길 것이다.

  이와 동시에, 환발해 철도 화물운수에 새로운 운동에너지를 주입한다. 대가와 – 내주 – 용구 화물운수 철도 능력 확장 개조 항목에 6억 위안을 지지했다. 이 항목은 ‘공전철’대표적 공정이며, 연선의 전력, 강철, 화학공업 등 기업의 운수 효율을 제공하고, 산동성 ‘사종사힁’ 화물운수 철도망 운송 능력을 제고하고, 동영, 빈주, 연태, 청도 등 항구경제대를 연결하고, 연선 항구 일체화 발전을 촉진하기에 대해 중요한 추진 작용이 있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