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산동 – 일본•산동 산업 합작 교류회 개막

来源:sdchina.com 时间:2020-07-31 15:15:38

  7월 30일 오전, ‘대화 산동 – 일본·산동 산업 합작 교류회’ 주제 연구토론회는 제남, 도쿄, 오사카에서 동시에 거행됐고, 올해 ‘대화 산동’ 행사가 공식적으로 시동하는 것을 표지했다. 일본과 산동에서 온 각 업계 지명인사가 온라인에서 모이고 상담하고, 우호 합작 새로운 편장을 계속 써 내려갔다.

  성위서기 유가의는 연구토론회에 출석하고 일본 귀빈과 영상 연결했고, 성위부서기, 성장 이간걸은 연설을 발표했고, 성위 부서기 양동기는 사회했다.

  유가의와 일본무역진흥기구 이사장Sasaki Nobuhiko는 링크하고 교류했다. 이간걸이 연설하기를, 산동성정부와 친절하고 호의적인 산동 인민을 대신 행사에 출석하는 여러 귀빈과 친구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했다.

  ‘대화 산동’ 행사가 일본 각 업계 진명인사의 높이 관심과 열정적인 지지를 얻었다. 일본 자민당 간사장 Nikai Tosihiro, 일본 전임 수상 Hatoyama Yukio, 일본 경제 산업성 부대신 Makihara Hideki, 일본 주중 대사 Yokoi Yutaka, 훗카이도 지사 Suzuki Naomichi, 관서 경제연합회 부회장 Matsushita Masayuki는 행사를 위해 동영상을 보내고 축하를 표했다.

  일본 와카야마현 지사 Nisaka Yoshinobu, 중국 주 오사카 총영사 하진양, 오사카부 의회 일중 우호 친산 의원 연맹 회장 Imai Yutaka는 오사카 회장에서 연설을 했다.

  회의도 정책 해독, 도시 소개와 기업 소개를 지행했고, 17개 항목은 현장 체결을 진행했다.

  ‘대화 산동’ 행사는 산동성인민정부,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일본무역진흥기구가 함께 주관했다. 행사는 주제 연구토론회, 시리즈 산업 연결 교류상담회, 중일 도시 합작 교류회 3개 분야로 나누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서로 결합된 방식으로 진행했다.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지속할 것이다.

  산동성 지도자 손입성, 왕청현, 유강, 임애영, 일본중청도총영사Igawahara Masaru, 성직속 관련부문 책임자와 기업 대표 등은 제남 회장에서 행사에 참석했다. 16도시는 분회장을 설치했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