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이하 위건위)는 13일 0시~24시 본토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 환자가 30명[해외유입 22명,

来源:korean.china.org.cn 时间:2020-08-14 16:50:51

  세계 각국 인사들은 최근 중국에 대한 미국 정부의 각종 탄압은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고 양국 관계와 글로벌 이익을 해친다고 주장하면서 미국은 편견을 버리고 중국과 함께 나아가야 하며 세계 평화, 안정 및 번영을 공동으로 수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Francisco Carrion 에콰도르 전 외무장관은 중국은 중미 간 갈등과 불일치를 대화로 풀어가겠다는 태도를 견지하고 있고 이는 칭찬 받아 마땅하다며 미국 측의 무리한 도발에 대한 중국 측의 대응은 적절했고 중국은 미국의 도전에 대응할 지혜와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Ali El-Hefny 전 주중 이집트대사는 중미 양국이 국교를 수립한 이래, 양국 관계의 지속적인 발전과 협력 강화가 세계 평화, 안전을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온 것은 사실이지만 최근 미국 정부의 대중국 행보는 양국 관계 발전의 역사적 틀에서 어긋난다며 미국은 중국과 협력해 세계 평화, 안정 및 번영을 함께 지켜 나가야 한다고 촉구했다.

  Jon Taylor 미국 텍사스대 샌안토니오 정치학과 교수 겸 학과장은 상호 이견에 대해 중미는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는 방식을 취해야 할 것이라며 미국은 보다 광범위한 분야에서 중국과의 접촉과 대화를 강화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Stephen Perry 영국 48개 기업그룹 클럽 회장은 분쟁은 엄청난 리스크와 대가를 가져올 것이라며 세계 각국은 좀 더 평화롭고 단합된 세계를 끌어안기 위해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은 중미 관계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양자 관계 중 하나로 미국은 중국과 대화를 통해 이견을 해결하고 협력을 추진해야 한다며 또한 세계 평화를 지키고 세계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힘을 쏟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Gonzalo Tordini 아르헨티나 국제문제 전문가는 미국과 중국의 이해 관계는 깊이 융합돼 있어 마찰을 일으키는 어떠한 시도도 양측과 전 세계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며 미국은 편견을 버리고 중국과 협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Cavens Adhir 케냐 국제문제 전문가는 다른 나라의 발전을 막는 것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며 다른 나라의 정치 및 경제 체제를 존중한다는 전제 하에 상대방과 협력해야 한다면서 미국은 보호주의나 일방주의에 빠져 있을 것이 아니라 중국을 좀 더 개방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피력했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