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시위통전부 조사연구조 첨단단지에 와서 교포투자기업을 조사연구

来源:sdchina.com 时间:2020-09-22 16:23:44

  최근, 청도시위통전부 조사연구조 일행은 첨단단지에 와서 교포투자기업을 조사연구했다. 청도첨단단지 당조작업부 관련책임자는 함께 조사연구했다.

  조사연구조 일행은 청도 이스라엘 ‘국제객실’을 참관했고, 연이어 융지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와 경격마(청도)지능과학기술유한회사를 탐방했고 좌담을 진행했다. 융지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에서 조사연구조는 기업의 관련 상황 소개를 청취했고, 기업 발전중에 존재하는 곤란과 시버스 요구를 상세하게 문의하고, 또한 기업을 격려하고 밑음을 견지하고, 함께 곤란을 극복하고, 계속하여 기업을 발전시키고 확장시기다고 격려했다. 경격마(청도)지능과학기술유한회사에서, 조사연구조는 국외에 있는 기업 책임자와 원격 동영상 통화를 진행했고, 교포투자기업의 인정, 기업 발전 규모, 유형에 대해 상세한 교류를 진행했다.

  조사연구조는 청도첨단단지 교포투자기업은 고성능 기술 제품의 연구 투자 개발등 방면에 성적을 얻었고, 또한 청도첨단단지 교포투자기업은 비교적 집중하다고 밝혔고, 이번 조사연구는 교포투자기업에 대해 자료 등록을 심사했고, 후기 기업에 맞춤형 서비스에 대해 기초를 다졌다. 대외교무판공실은 교포투자기업의 ‘친정’이며, 교포투자기업은 발전중에 곤란을 만나면 즉시 반응할 수 있고, 동시에 교포투자기업은 진귀한 의견을 제출했고, 청도 발전에 의견을 공헌하다고 밝혔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