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박시 ‘일대일회’ 성대 개막

来源:sdchina.com 时间:2020-10-17 20:54:30

  10월16일 오전, 제1회 중국(치박) 신재료 산업 국제 박람회 즉 제19회 중국(치박) 신재료 기술 포럼 개막식을 치박회전센터에 거행했다. 20개 중대 과학기술 합작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채결했다.

  2002년 이래 치박신재료기술포럼은 이미 성공적인 18회를 거행했으며 지금은 국내 중요한 첨단 과학기술 포럼 중에 하나이다. 올해 34명 원사, 42명 국가 중점 인재 공정 전문가, 97소 학교의 200여 명 교수 함께 이번 포럼을 참석했고 참가 인수 및 수준은 역대 제일이었다.

  예전과 비하여 올해 중국 (치박) 신재료 포럼의 제일 큰 포인트가 제1회 중국 (치박) 신재료 산업 국제 박람회과 병행하는 것이다. 총괄적인 학교 기업 자본 자원을 정합해서 치박 신재료 산업 교류 합작 및 창신 발전한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된다. 이래서 치박시위 시정부는 신재료 산업이 새로운 단계를 향해 발전하는 결심도 볼 수 있다.

  이번 채결된 20개 중대 프로그램은 중국신재료협회, 북경화공대학교, 치박시정부 한 전면적 합작 협의도 포함하고 원사 및 기업 산학연 합작하는 단체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으니 도시 산업 사슬 연자하고 도시 미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중요한 지탱이 된다.

  새로운 출발점에서 ‘일전일회’ 는 치박시 홍보하는 중대한 창구가 되어, 쌍초쌍인 큰 플랫폼이 되어, 인재 및 기술 교류하는 브레인 트러스트가 되어, 국내외 순환하는 연결을 만들어 하고, 과학기술 창신 및 산업을 완벽하게 결합하는 엔진이 된다. 치박시는 ‘일전일회’ 첨단 플랫폼을 의탁해서 국내외 신재료 산업의 각각 우질 요소과 연결하고 시장의 이념으로 신구 운동 에너지 전변 시키는 돌파점에 맞아, 점차 치박시 신구 운동 에너지 전환의 새로운 도로를 걸어가, ‘신재료 명도’의 간판을 번쩍하게 닦도록 할 것이다.

  개막식을 마치고 제1회 중국(치박) 신재료 산업 국제 박람회 전시관을 정식적인 개방하여 참여 영도가 함께 구경을 했다. 이번 전시 회장 총 면접 3만 여 제곱미터를 달해, 전시 규모도 역대 최고이고, 총 217소 기업을 끌어와서 참여 한다. 그 중에서 시내 기업 107개 , 시외 기업이 110개 달한다.

责任编辑:邱忠珲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