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중국로봇산업벌전대회 청도 첨단단지에서 성공 거행

来源:sdchina.com 时间:2020-11-24 14:32:26

  11월 23일, 2020중국로봇산업발전대회 주포럼은 청도 첨단단지 홍도국제컨벤션센터에서 성대적으로 개막됐다. 이번 대회는 청도시인민정부로 지도 단위로, 중국로봇산업연맹, 청도시공업과정보화국, 청도첨단기술산업개발단지 위원회로 함께 주최했다.

  산동성위상위, 청도시위 서기 왕청헌, 공업과정보화부장비공업일사 사장 나준걸, 주방과성향건설부 건축시장감관사 2급순시원 제심, 국제석탄광안감국 행관사 부사장 육남은 대회에 출석하고 연설을 발표했고, 중국공정원 원사 왕천연 등 전문가 학자는 주지 연설을 했고, 국제로봇연합회 비서장 수잔나 빌러는 영상 연설을 발표했고, 공업과정보화부, 산동성공신청, 청도시관련 부문, 청도 첨단단지 지도자와 국내외 기업 대표가 출석했다. 현장 참석밖에, 이번 대회도 매체 플랫폼을 통해 전정 생방송했고, 모두 연 74.5명은 온라인에서 회의에 참석했다.

  이번 대회 중요한 내용중에 하나로서, 행사 현장에서 청도시 지능 제조 영역 집중 체결 의식과 청도 첨단단지 지능 제조 항목 집중 체결 의식을 거행했고, 함께 청도위해 조력하여 중국 인공지능 응용과 서비스 산업 고지를 만들었다.

  이번 대회도 <2020년 중국 로봇 산업 발전 백서>와 <중국 전략적인 신흥산업 연구와 발전 – 공업로봇>을 발표했고, 업계 내외가 로봇 산업 발전 상황에 대한 이해를 강화했고, 정부 부문에 관련 산업 정책, 표준 법규를 수정하고, 업계 기업 발전을 이도하기 등에 참고와 의거를 제공했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