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호’유라시아 열차, 중국 SCO시범구 유럽방향 물류 대통로 확장 조력

来源:sdchina.com 时间:2021-04-07 15:24:22

  4월 6일, 산동고속그룹이 총괄하고 운영하는 ‘제노호’ 유라시아 열차 첫차 핀란드 귀로 열차가 순조롭게 SCO시범구 청도 복합운송 센터에 도착했고, ‘제노호’유라시아 열차가 SCO서범구 복합운송 센터를 의지하여 서비스 범위를 SCO국가부터 한 걸음 더 나아가 북유럽 지구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표하고 있다.

  올해 제1사분기, 전세계 코로나19의 영향 국제 물류 통로에 영향을 지속적으로 미쳤고, 산동고속그룹은 서비스 제품을 최적화하고, 운영 능력 제고 등 대책을 통하여, 힘쓰어 ‘제노호’ 유라시아 열차를  전체적으로 비교적 쾌속 발전을 보장했다. 첫째는 운행 수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했고, 운영한 네트워크 계속하여 풍부해진다. 제1사분기에 ‘제노호’유라시아 열차는 누적 380개 열차를 운행되고, 동기대비 27.1% 증가했고, 누적 약 3.11만 표준박스를 발급했고, 동기대비 25.8% 증가했다. 지금까지 ‘제노호’ 유라시아 열차 도시간 노선이 이미 46개에 달하고, ‘일대일로’ 연선 19개 국가 49개 도시에 직접 도착 가능하다.

  둘째는 서비스 능력이 안정하게 제고하고, 공급 사슬 산업 사슬 안정을 촉진한다. ‘제노호’유라시아 열차가 중점으로 성내 대형 수출입 기업을 서비스하고, 공급 사슬 열차를 안정하게 운영했고, 올해 이미 하이얼, 하이센스 등 기업을 위해 특제화 열차 21열을 운영했고, 동기대비 90.9% 증가했다. 제1사분기, ‘제노호’유라시아 열차가 수출입 화물 가치 41.7억 위안, 동기대비 128.4% 증가했다.

  셋째는 지속적으로 전세계 전염병 방역을 위해 조력. 제1사분기, ‘제노호’유라시아 열차가 지속적으로 방역 물자 특벌열차를 운영했고, 누적 방역 물자 182개 표준박스, 671.5톤을 발송했고, 국제 방역 협력에 ‘제노역량’을 공헌했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