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화 산동- 일본 산동 산업 협력 교류회 8월13일 제남에서 시동

来源:sdchina.com 时间:2021-08-03 13:29:40

 

  산동성정부신문판 발표회를 열려, ‘2021 대화 산동- 일본 산동 산업 협력 교류회’ 시리즈 활동에 관련 준비 상황을 소개했고 기자들의 질문을 받았다.

  ‘대화 활동은 메커니즘 활동으로’하는 요구에 따라 ‘2021 대화 산동-일본 산동 산업 협력 교류회’ 시리즈 활동은 ‘RCEP(구역 전면 경제 파트너 협정) 프레임 아래서 중일 경제 무역 협력 신원경’ 테마로 8월13일 제남에서 정식 시동할 것이다. 활동은 산동성인민정부 중국국제무역촉진회 일본무역진흥기구 연합해서 주창하고 11월30일까지 지속할 것이다.

  이번 시리즈 활동은 새로운 발전 구조에 입각해서 RCEP채결하는 기회를 잡고 더욱 산동성 및 일본 지방 정부, 상무협회,과학연구기구,기업 간의 장기적 협력 기제를 견고하려고 하며, 지속적인 중일 지역 경제 무역 협력 깊게 하고, 함께 이익하기를 실현 시켜서, 산동성 대외개방하는 새로운 고지가 만든 게에 힘을 준다.

  발표회에 소식에 따라 ‘20201 대화 산동-일본 산동 산업 협력 교류회’ 시리즈 활동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합하는 방식을 통해 진행할 것이다. 활동은 테마 심포지엄, 시리즈 산업 연결 교류회, 일본(산동) 수입 상품 박람회, 산동성회 경재권 대일 협력 도킹회 4부분으로 포함될 것이다.

责任编辑:李真
相关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