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연 단지 기업 발전과 학교 건설 사무를 조사 연구

来源:sdchina.com 时间:2021-09-18 15:05:49

  9월 17일 청도첨단단지 관리위원회 주임 겸 공위부서기 이홍연은 팀을 이끌어 단지안에 있는 기업의 발전과 학교 건설 사무를 탐방하여 조사·연구했다.

  이홍연일행은 면저 단지의 청도진비식품유한회사에 왔다. 이 기업은 한 전문적으로 국내외 여러 첨단 신형 티음료 체인점에 원재료, 공급사슬부터 제품까지 등 방면에 해결방안을 제공하는 식품기업이다. 이홍연은 기업생산경영상황, 미래 발전 전략 기획 그리고 기업의 발전 요구와 난제를 곰곰이 문의했고, 기업이 한 걸음 더 나아가 제품 연구 개발 강도를 높이다고 권장했고, 우세를 강하게 하고, 계속하여 기업 핵심경쟁력을 제고하고, 이와 동시에 한 걸음 더 아나가 자본 시장 기회를 앞다투어 잡고, 능동적으로 자본시장와 연결하고, 상장의 진도를 빠르게 한다. 동시에 관련 부문이 능동적으로 앞장서고, 맟추형 서비스하고, 전면적으로 곤난해결 정책을 실행하고, 지속적으로 운영 환경을 최적화하고, 기업 발전에 양호한 환경을 구조하다고 요구한다.

  그후에 이홍연일행은 중국–유럽국제성중학교, 신업로초등학교 등 프로젝트 현장에 왔서 공사 건설 진도를 조회하고, 관련 보고를 청취했다. 이홍연은 밝히기를, 교육 건설 항목의 추진은 백성의 복지와 관련이 있고 책임도 중대하고 사명은 영광스럽다. 그는 프로젝트 건설은 반드시 염격하게 안전생산책임제와 각 항 방호 조치를 집행하고, 제도, 인원 그리고 조치가 모두 완성되야 한다. 프로젝트 건설은 시간 노드에 따라, 책임을 실행하고, 공사시간을 배치하고, 프로젝트의 순조롭게 추진하는 것을 보장한다. 관련 부문은 곰곰히 직책을 이행하고, 밀절하게 배합하고, 합력하여 프로젝트 건설 과정중에 출현한 줌점 난제를 해결하고, 이와 동시에 엄격하게 접수 표준과 프로그램을 파악하고 테스트하고, 학생 입학 건강과 학부모의 안심을 확보해야 된다.

责任编辑:孙岩
相关内容